티스토리 뷰

맥북에서도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윈도우에서는 안되는 것이 없을 정도로 많은 것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맥OS에서는 제한적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들은 약간 피해가거나 편법을 통해서 할수도 있습니다.

맥북에서 게임을 하는 것은 좀 무리수가 있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맥북 프로라고 하더라도 상당히 얇게 만들어서 발열이 심하기 때문입니다. 고사양이 돌아가게 되면 그 열을 감당하지 못해서 맥북이 그 부담을 감당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맥북에서 할수 있는 게임


맥북에서도 게임을 원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컴퓨터를 구입하는데 물론 업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맥북을 구매하는 사람도 상당수이겠지만 전천후로 그냥 막 사용하기 위해서 맥북을 구매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애플 감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 점이 좋아서 구매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지요. 저 또한 마찬가지로 맥북을 구매한 이유가 바로 OS 때문입니다. 게임은 하지 않지만 이런 OS가 너무 좋았기 때문인데요. 사용하면서 불편한점도 물론 있지만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분명히 맥북에서 어떤 게임을 할수 있는지 궁금할텐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ㅇ. 맥OS를 지원하는 게임 중에는 블리자드에서 만든 게임이 꽤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대표적으로 스타크래프트2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애플 마크가 있습니다.



ㅇ. 또한 매니아층이 좋아하는 디아블로3도 맥을 지원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맥 버전으로 다운로드 할수 있기 때문에 따로 부트캠프를 설정해서 할 필요도 없고 그냥 맥용을 다운로드 하면 바로 게임을 할수 있는 것입니다.




ㅇ. 하지만 요즘 핫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는 맥북에서 게임을 할수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게임은 지원해주지 않기 때문에 맥에서는 게임을 할수가 없습니다.

맥북을 구매하려는데 이런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고사양 게임을 원하는 분이라면 다른 컴퓨터를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맥북에서 게임 어떤것을 할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맥북 게임은 되는 것도 꽤 있으니까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해도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