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페이가 완전하게 보편화 되면서 이제 온오프라인으로 간편하게 쓸수있는 페이 문화가 정착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독 네이버페이는 상품권을 통한 충전으로 사람들을 끌어오고 있습니다. 상품권은 카드나 현금이 아닌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피머니나 틴캐시를 10만원짜리를 9만원에 구매를 해서 네이버페이를 충전시키면 자동으로 10퍼센트 할인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네이버페이를 자주 애용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이 네이버페이라고 해서 삼성페이처럼 모든 것을 커버할수는 없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사용


네이버페이는 페이코와 더불어 같은 회사에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아마 네이버페이를 많이 이용할것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나오는 쇼핑몰의 70퍼센트정도는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구매하려는 물품만 보아도 최저가 상품이 대부분 네이버페이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페이를 상품권으로 충전을하고 그 포인트로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것입니다. 이렇게 온라인에서는 저렴하게 사용을 할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 네이버페이를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과연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페이 사용이 가능할까요?


ㅇ. 네이버페이는 쇼핑가능한 곳만 무려 196,149개이고 펜션이나 호텔 등을 예약할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결제하는 절반은 네이버페이가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제는 네이버페이가 안되는 곳은 장사가 잘 안된다고 할수도 있으니까요.

그만큼 네이버페이가 영향력이 정말로 큰 것을 볼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카드사 그리고 증권 은행도 제휴하고 있으므로 등록만 해놓으면 손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ㅇ. 네이버페이 쇼핑 고객센터에 자주 묻는 질문에 나와있습니다. 만약 오프라인에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또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사용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결제를 할수 있는지 물었는데 당연히 대답은 오프라인에서는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며 사용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사용할수 있는 곳은 아무대도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