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북도 윈도우처럼 불법 다운로드 및 토렌트 사용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맥북에서는 바이러스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다운로드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렌트를 사용하여 이런저런 작업을 하게 되면 바이러스를 먹을까봐 걱정이 됩니다.

이번에 사진에 대해서 깊이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라이트룸과 포토샵 그리고 영상 편집에 대한 욕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괜찮은 DSLR 또는 사진기가 하나 있으면 나름의 표현할수 있는 느낌을 알수가 있더라고요. 특히 조리개값이 낮으면 피사계 심도를 얕게 해서 느낌을 줄수가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맥북 Adobe Lightroom cc Crack 정보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북에서도 라이트룸 포토샵 프리미어프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라이트룸은 포토샵 이전단계에서 간단하게 하는 작업입니다. 원래는 포토샵만 하려고 했었는데 라이트룸은 그다지 어려워보이지 않길래 라이트룸부터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진을 찍는데 보정을 배우지 않으면 라면을 먹는데 김치가 없다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라면만 먹어도 맛있지만 김치가 있으면 더더욱 좋잖아요. 약간 그런 존재라고 할수 있습니다. 토렌트에 보면 이런 프로그램들이 많이 돌아다닙니다.

크랙을 이용해서 Mac OS에 라이트룸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ㅇ. 라이트룸은 어도비 공식 사이트에서 11,000원/월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크랙을 이용해서 하게 되면 업데이트를 하면 안되고 제한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불법이라는 측면에서 될수 있으면 사용하는 동안 11,000원이라는 금액을 내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ㅇ. 만약 자신이 꼭 크랙을 이용해서 포토샵 라이트룸을 사용하고 싶다면 구글에 검색을 하면 크랙이 나오게 됩니다. 다행히 맥북은 바이러스가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서 문제가 될 일이 없지만 그래도 이런 불법 프로그램을 깔게 되면 찝찝 합니다.

혹시라도 윈도우 이용자가 어도비 크랙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바이러스가 걸릴 확률이 정말 높습니다. 될수 있으면 정식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7일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까 7일씩 지웠다 깔았다 하면서 사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이상 어도비 라이트룸 무료 사용법 및 크랙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더라도 공식 사이트에서 돈을 주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