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에어팟 무상리퍼 기간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24. 19:55

애플 기기 중에 가장 잘샀다고 생각이 드는 물건이 에어팟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정도로 애플제품과의 호환성이 좋고 지금까지의 블루투스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편하기는 참 편한데 인이어가 아닌게 조금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이어가 아니면 불편하고 조용한 곳이 아니면 외부 소음이 그대로 다 들리기 때문에 특히 버스를 타고 가는데 에어팟을 사용하면 소리를 크게해야 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소리가 들릴정도로 음량을 높여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무상리퍼 기간


에어팟은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을 위해서 애플은 3.5파이 이어폰 잭까지 없앨 정도로 공을 들였습니다. 공을 들였다는 자체가 그만큼 자신 있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유튜브 후기만 보더라도 엄청나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을 제외하면 최고의 아이템이라는 얘기와 함께 말입니다. 특히 가격은 너무나도 사악합니다. 정가 22만원 가량 하고 있는데 시중에 비슷한 완전한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이 10만원 내외로 하는 것을 보면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에어팟 무상리퍼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에어팟의 정가는 219,000원으로 상당히 비싼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비싼 가격에 구매하기가 꺼려지기는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돈값은 한다고 합니다. 애플 리셀러샵에서도 이 에어팟은 아예 착용을 해보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ㅇ. 애플 기기의 보증기간은 거의 다 1년입니다. 터키 같은 경우는 2년인거 같더라고요. 실제로 에어팟의 배터리 문제 때문에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리퍼를 받은 것을 보았습니다. 아마 배터리에 문제가 발생하면 리퍼도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에어팟 무상리퍼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상리퍼가 가능할때 미리미리 수리를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팟은 아마 고장이 발생하면 따로 A/S보다 리퍼를 해줄것 같네요. 리퍼를 할때는 충전케이스와 이어폰본품은 따로 리퍼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