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피벡스 호재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23. 20:58

가상화폐 시장이 계속해서 하락을 하면서 거래량이 계속해서 줄고 있습니다. 다시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자 많은 사람들이 그냥 손실을 보더라도 던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는 계속해서 존버하면 먹는다는 식으로 이 투자를 해온 사람이 많은데 이제는 그만 둔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하락장에 수익을 보는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결국에는 가상화폐는 스켈핑이 답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아프리카티비의 한 비제이는 스켈핑으로만 거의 억대 가까이 벌었으니까요. 이런 하락장에서 오히려 더 수익을 잘내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피벡스 호재는?


엄청난 상승률을 자랑하면서 정말로 많은 투자자들을 이끌었던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가 점점 하락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중국발 악재를 통해서 작년 중순쯤에 엄청난 하락을 겪은 사람은 지금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거래량이 엄청나게 줄어든 상황에서 계속해서 하락만 하고 있습니다. 반등이라도 시원하게 한번 나주면서 우상향으로 가면 투자자들이 많이 생길수는 있겠지만 현 시점에서는 상당히 힘든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그 중에서 그나마 호황을 누리고 있는 피벡스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피벡스의 호재라고 한다면 항상 피벡스의 트위터는 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특히 코인 투자를 하는데 주의해서 보아야 할것은 트위터 활동을 얼마나 꾸준하게 하느냐 입니다. 트위터 홍보 활동을 통해서 코인 홍보를 잘하는 코인이 꼭 오르게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퀀텀 같은 경우는 패트릭이 직접 카카오톡에서 말을 하면서 한국에 커뮤니티까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런 홍보 효과가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대표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ㅇ. 피벡스를 바이낸스 코인과 비트코인 그리고 이더리움으로 구매를 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바이낸스에서 거래 할수 있었는지는 자세하게 잘 모르겠지만 바이낸스는 홍콩 거래소로써 엄청나게 영향력이 있는 거래소 입니다. 이 거래소에 상장한다는 호재 덕분에 오늘의 큰 상승을 만들어 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피벡스가 트위터 활동으로 홍보를 잘하기 때문에 이번에 이런 큰 상승을 가지고 온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항상 꾸준한 홍보를 하는 코인을 투자하는 것이 언젠가는 펌핑이 한번 오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