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비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의 거래소 중에서 가장 보기도 편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에 있습니다.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많은 알트코인들을 취급하고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끔 서버가 엄청 느려지는 경우도 있지만 현재는 괜찮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매도 물량이 많아지면 너무나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때가 되면 주문도 주문취소도 너무 느려서 손해를 볼수 있는 상황이 생겨버립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


업비트는 고객센터도 운영중에 있습니다. 업비트의 고객센터는 카톡과 전화 그리고 여러 이메일로 상담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업무량이 상당하다 보니까 직원들도 부족하고 오래 걸린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문제는 이런 현상 때문에 손해를 보는 상황이 엄청 나게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우리나라의 규제는 없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거래자를 보호하는 규제를 좀 더 강하게 만들고 투자를 하는데에는 크게 태클을 안걸었으면 좋겠지만 지금은 반대로 거래소에는 크게 규제가 없고 거래자에게만 계속해서 압박을 가하는 중입니다.


사실 이 코인이 4차산업혁명에 큰 기여를 할수도 있습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의 말처럼 그냥 무로 돌아갈수도 있지만 말입니다. 아무튼 우리는 업비트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카카오톡 친구 상단에 보면 검색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내 친구와 플러스 친구를 검색을 할수가 있는데요. 업비트도 검색을 해서 고객센터 문의를 할수가 있습니다.



업비트를 검색하면 업비트의 플러스 친구가 나오게 됩니다. 업비트에서의 인증번호도 이곳에서 오게 되는데 고객센터 문의도 할수 있습니다.




1:1 채팅을 통해서 고객센터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통화는 상당히 오랜시간 힘들기 때문에 그냥 카톡으로 문의를 하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와 같이 업비트 플러스친구에서 대화를 하여서 문의하시면 늦겠지만 답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통화로는 상담하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이상 업비트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업비트에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급한 것이 아니라면 카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