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비트코인캐시 마켓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3. 10:10

가상화폐 시장은 계속해서 시가총액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어제 시가총액을 보았을 때 비트코인은 신고가를 만들지 않았지만 많은 알트코인의 힘으로 시가총액이 또 새로운 고점을 갱신했습니다. 그만큼 가상화폐의 열기는 뜨겁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은 정말 뜨거운 감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꼭 안전한 투자 방식을 택해서 무리한 매수를 하면 안됩니다. 무리해서 매수를 하게 되면 분명히 손실을 보는 장이 되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비트코인 캐시 마켓 정보


가상화폐 시장은 두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원화 마켓과 비트코인 마켓입니다. 원화로 상장이 된 코인들은 정말 엄청나게 큰 상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 마켓에 있는 것들도 최근에 순차적으로 큰 상승을 했는데요. 비트코인으로 살수 있는 것들도 있고 원화로 살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활용해서 가격차이로 수익을 보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면서 결국에는 거의 불가능 하다고 보면 됩니다. 어찌됐든 가상화폐 시장은 비트코인 거래와 원화거래로 나눌수 있는데 이번에 비트코인캐시의 마켓이 생겨난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캐시 마켓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OKEx 에서 BCH 비트코인캐시의 마켓이 등장했습니다. 원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달러 의 거래가 가능했지만 이번에 새롭게 비트코인 캐시 마켓을 열었습니다. 비트코인 캐시 마켓이 열리게 되면 비트코인캐시에게는 엄청난 호재입니다.


비트코인캐시로 구매할수 있는 코인들이 많아지니까 비트코인 캐시의 수요는 자연스럽게 늘게 됩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캐시의 가격이 상승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전에 이런 찌라시 때문에 비트코인캐시의 가격이 엄청나게 상승을 했습니다. 올 한해는 비트코인캐시의 해가 될것이라는 개발자의 말에 따라서 더 많은 호재들이 줄을 잊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캐시의 마켓이 활성화가 되면 엄청난 수요로 가격이 급증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비트코인캐시의 마켓이 업비트에도 생겨날지 그것이 관건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