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에서 정말 야심차게 만든 대작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팔리지 않는 핸드폰보다 훨씬 더 높은 수익을 내고 있는 것이 에어팟일 것입니다. 초기에는 물량이 부족해서 되팔이까지 생길정도 였으니까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수있습니다.


하지만 주위에서 에어팟을 사용하는 사람을 그렇게 많이 보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어떤 커뮤니티를 보아도 에어팟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최근에 나오는 저렴한 딜은 몇시간만에 동이 나버립니다. 그렇게 인기있는 에어팟 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일련번호 확인 방법


에어팟은 애플제품과 마찬가지로 AS보장이 1년이 됩니다. 보증기간이 1년이고 월드워런티가 적용이 되어서 해외직구를 한 사람도 똑같이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핸드폰같은 경우는 거의 월드워런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SE제품만 월드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른 핸드폰들은 우리나라의 모델명과 같은 모델명을 가진 북미판이나 다른 나라의 제품을 구매할수밖에 없습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은 에어팟이 핸드폰에 등록이 되면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귀신같이 잘 알아내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Airpods 일련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에어팟 일련번호 확인 방법은 간단합니다. 에어팟 케이스의 뚜껑을 열면 뚜껑 안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케이스를 잃어버렸거나 확인하기가 불편하다면 아이폰 정보에서도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의 메뉴에서 일반으로 들어갑니다. 일반 메뉴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아이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정보로 들어갑니다. 정보에는 내가 연결되어 있는 기기가 애플 제품이라면 일련번호와 몇몇가지 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SEID 아래 부분에 AIRPODS의 일련번호가 표시됩니다. 에어팟과 연결된 상태이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 에어팟 일련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퍼를 받을때나 어느 상황에서 일련번호가 필요할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련번호를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