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에서는 아이폰과 함께 사용할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에어팟을 내놓았습니다. 아이폰에서 이어폰 잭을 없애버리고 라이트닝 이어폰으로 사용할수 있게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기존의 다른 기기에 사용하던 3.5파이 이어폰은 바로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기존에 잘 있던 이어폰잭을 삭제한 이유는 아마 에어팟을 팔기위한 계략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아마 모든 애플 제품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공감할것입니다. 아무리 그렇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은 에어팟에 대해서 불만보다는 만족감이 더 큽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직구 월드워런티 가능?


에어팟은 한국에서 정가로 구매를 하면 20만원이 넘어가는 금액입니다. 초기에 나왔을 때는 엄청난 인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리셀까지 하는 판매자가 나올만큼 상당한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에어팟을 이제는 한국에서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경로가 많이 생겼습니다.


직구를 통해서 구입을 하면 배송기간은 조금 오래 걸릴수는 있지만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경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각종 쿠폰이나 이것저것을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수도 있지만 현재로써는 일본 아마존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이렇게 인기있는 에어팟이 월드워런티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은 아이폰과는 다르게 월드와이드워런티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직구를 한 에어팟이라고 하더라도 내가 사용을 시작한 날짜를 확인하고 그 날짜에 맞춰서 워런티가 시작이 됩니다.


에어팟을 저렴하게 직구로 구매할 예정이었다면 워런티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말고 구매해도 되겠습니다.


이상 에어팟 AS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은 통신사의 통신 모뎀?같은 것이 다르게 출시되기 때문에 월드워런티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SE같은 경우는 약간의 예외이긴 하지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