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시장이 발달함에 따라서 전세계적으로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제대로 된 화폐의 장치를 하지는 못합니다. 제대로 된 화폐의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화폐의 가치가 안정화가 되어야 하는데 비트코인은 너무나 유동성이 큽니다.


실제로 제가 가상화폐를 포스팅 하면서 느낀 것은 가상화폐는 정말 실제 현존하는 게임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마치 게임처럼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면 코인을 받기도 하고 투표를 하면 코인을 받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것이 돈을 버는 일이라면 생산적인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될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비트코인 가상화폐 해외시세 확인 방법


세계시세를 확인하면 좋은 점은 우리나라의 김치 프리미엄이 얼마나 붙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김치 프리미엄이라고 함은 다른나라에 비해서 우리나라가 유독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생긴 신조어로 많을 때는 10프로 가량 우리나라의 비트코인 가격이 비싼적도 있었습니다.


어떤 거래 방법 중에는 비트코인을 김치 프리미엄이 -가 되면 구매를 하고 +가 되면 판매하는 식으로 해서 수익을 본사람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거래 기법이 있겠지만 이런 방법이 생겨난 만큼 세계 시세를 확인하는 것은 중요한 일중에 하나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가상화폐의 세계, 미국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Cryptowatch 사이트로 주소는 https://cryptowat.ch 입니다. 이곳이 가장 많은 거래소의 가격을 비교해주고 있습니다. 보기도 편해서 저는 이곳을 자주 이용합니다. 어느 곳을 이용하던 불만은 없을 것입니다.




가상화폐 세계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인 World Coin Index입니다. 주소는 https://www.worldcoinindex.com 입니다. 간편하게 볼수 있기는 하지만 모두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보는데 불편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알아보기 쉬운 한국시세와의 확인은 http://luka7.ne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거래소는 코인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맞다고 생각되는 해외 시세를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마다 한국 거래소를 지원하는 곳이 다를 수 있으니 보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비트코인 세계 시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의 시세는 이렇게 많은 사이트들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해외시세 확인을 위해서는 이곳 말고도 많은 곳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