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권에 자신의 이름을 표기하는 방법은 시청이나 여권을 발급 받는 곳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권에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적어 놓아야 추후에 다시 수정할 필요도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영문이름을 한 3개 정도는 사용하다가 결국에는 여권을 만들면서 확실해졌습니다.


영문이름은 자신이 선택하기 나름이기도 하지만 한국의 여권을 발급할 때 규정된 영문 이름 표기법이 있습니다. 영문이름이 이것저것 사람들이 헷갈리게 해놓으면 추후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통일되게 하는 것이 좋겠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여권 영어이름 만들기 방법


아직 여권을 만들지 않은 사람이라면 꼭 이것을 보고 영어 이름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영어 이름은 거창한 것이 아니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영어를 버리고 여권에 사용되는 영어로 바꾸어야 합니다.


기존에 쓰던 영어 이름이 똑같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바꿀 필요없이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만약에 보통 국을 guk로 쓴다면 kug로 사용했을 경우에 여권에 사용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영어로 가능한지 아니면 여권에서 권장하는 영어 이름 철자로 바꾸어야 하는지 말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여권 영문이름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여권을 만들 때 아래의 기준으로 꼭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추후에 항공권을 예매할때나 다른곳에 회원가입 등을 할 때 불편함이 생기지 않습니다.


여권 이름을 적을 때는 대문자로 적기

성과 이름은 띄우기

이름과 이름 사이 한자한자 띄우지 않기 예) MINSU(O) MIN SU(X)

항공권과 여권의 이름은 같게 하기


여권의 영문이름은 아래의 것을 확인해서 자신이 원하는 데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쉽게 영문이름을 확인하고 싶다면 꼭 아래의 표를 확인하고 적어도 되지만 네이버에 여권이름이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이름만 입력을 하면 여권 로마자 표기법에 따른 이름이 나오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셔도 편리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하기에는 네이버에서 확인하면 편리하지만 자신이 선택할수 있는 길은 아래의 표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여권 영문이름 표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