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넷플릭스 Netflix 해지 방법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1. 7. 13:46

옥자 광고로 많이 알려진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고 큰 스트리밍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아이튠즈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고 구독을 할 수 있습니다. 한달 가격은 조건에 따라서 조금 다르지만 1만5천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나 여러모로 마음에 들기는 하지만 가장 중요한 내가 보고싶은 영상이 많이 없다는 것이 흠입니다. 저는 한국 드라마를 참 좋아하는데 JTBC의 드라마나 예능이 아니면 거의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를 가입해 본 이유는 1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무료로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계속해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볼 거리가 없어서 그냥 구독을 취소했습니다. 분명 미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메리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미드를 입문해볼까 생각을 했지만 아무래도 자막을 봐야하는 것 때문에 저에게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저는 일을 할 때 소리를 집중하면서 보게 되는데 영어로 말하면 못알아들으니까 문제가 되더라고요. 진작에 좀 영어공부 열심히해서 잘 알아들을 수 있었더라면 제한이 조금 덜했을 텐데 아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우측 상단의 자신의 닉네임을 선택하면 메뉴에 보면 계정이 있습니다. 계정 설정으로 내 넷플릭스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계정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전화번호까지 나옵니다. 그리고 맴버쉽이 나오는데 여기서 내 스트리밍 맴버쉽 해지를 눌러줍니다.



▼ 새로운 창이 뜨면서 아이튠즈 스토어에 연결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우리가 넷플릭스에 가입한 것은 아이튠즈의 넷플릭스를 구독한 것과 같은 것으로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멤버십을 보면 저는 동시접속 4명이 이용 가능한 12.09달러 짜리를 이용했었습니다. 3개월정도 이용했는데 이제 해지하려고 합니다. 제가 가입한 날이 8월 10일인데 11월 10일까지 꽉채워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상태는 제가 해지를 한 상태여서 해지가 나오지 않지만 실제로 구독중이라면 구독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구독취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