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맥북을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이상하게 윈도우도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맥북을 사용할 때는 맥북의 쨍쨍함과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반하고 윈도우를 사용하면 익숙함 그리고 쉽게쉽게 할 수 있는 것들에 반했습니다.

 

윈도우에는 보안이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대신에 인터넷뱅킹, 게임 등 지원하는 것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윈도우 컴퓨터에 익숙한 것입니다. 게임을 하지 않았더라면 진작에 맥으로 넘어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게임과 인터넷 뱅킹이 안된다는 점이 정말 싫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윈도우7 멈춤현상 해결방법

 

Window7 뿐만아니라 윈도우10, 윈도우xp 등 예전버전 또는 최신버전을 막론하고 윈도우는 정말 오류가 많습니다. 하지만 깨끗하게 잘 사용하면 오류도 적은것이 사실입니다. 우리는 토렌트도 사용하고 이것저것 많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니까 충돌이 발생합니다.

 

충돌이 발생하면 빨리빨리 조치를 취해주어야하는데 잘몰라서 그냥 놔두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토렌트를 이용한 다운로드를 할 경우에는 컴퓨터에 과부하가 걸리기도하고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그래서 윈도우에는 백신 V3프로그램이 필수적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윈도우7 멈춤 현상이 어떻게 일어나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아래는 윈도우7에서 멈춤 현상이 발생 했을 때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이런 문제가 자꾸 발생하게 되니까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응답을 중지함 오류를 해결하기에 나섰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 윈도우7 핫픽스 다운로드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운로드 해주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혹시나 안된다면 제 포스팅을 더 읽어주세요.

 

 

▼ 원인은 그룹 정책 사용량이 많고 프로세스, 리디렉션된 드라이브 버퍼링 하위시스템 등이 교착상태에서 유발되어 존재하기 때문에 발생한다고 합니다. 솔직히 무슨말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거나 위의 핫픽스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아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문의처에 문의를 하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친절하게 알려줄 것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역시 본사에 묻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 이전에 윈도우 프리징 증상으로 문의글을 올린 사람이 있어서 답글이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올려 놓았는데요. 프리징 증상은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바이러스 및 방화벽 프로그램을 확인해야합니다.

 

 

▼ 디스크 검사를 통해서도 알수 있습니다. 작업 세가지를 통해서 알아볼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을 위해서 이정도 작업정도는 할 수 있지요? 어려워보여도 차근차근하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윈도우7 프리징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