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에는 여러 오류가 발생하곤 합니다. 제가 이번에 겪은 오류는 net framework라는 오류입니다. 상황이 잘 기억나지 않는데요. 아마 프로그램을 설치 또는 삭제하려는 도중에 이렇게 오류 메세지가 발생했습니다.

 

아니면 그냥 실행하려고 하는데 계속해서 이 오류메세지가 발생하는 바람에 프로그램을 제대로 실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윈도우에는 너무 많은 오류가 있습니다. 제가 맥으로 옮기게 된 이유도 이중에 하나이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Net Framework 오류 해결 방법 어떻게 할까?

 

윈도우에는 수많은 오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익숙함이 너무나 좋아서 계속해서 사용 중인것은 사실입니다. 제가 저번주 1주일간 휴가를 맞아서 맥북만 가지고 고향에서 블로그를 작성했었습니다.

 

그런데 익숙치 않은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려고 하니까 너무나도 힘들었습니다. 하루에 5개씩 포스팅을 하려고한 약속도 지키기가 힘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익숙해 진것에 벗어나려고 하다보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분명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는 맥이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데 말입니다.

 

어쨋든 맥도 좋지만 윈도우에서의 편리함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류가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제가 겪은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삭제 또는 설치 또는 실행을 하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발생했습니다. 그리고는 아무런 작업도 할 수 없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먼저 Net Framework의 다음 버전 중 하나를 설치해야 합니다. 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래의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 답이겠구나 싶어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 네이버에 Net Framework 다운을 검색하면 네이버 자료실에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가 가장 첫번째에 나오게 됩니다. 이것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선택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 는 네이버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래서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서 설치만 해주면 오류해결은 끝납니다.

 

이상 넷프레임워크 초기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만 하면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