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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헤드폰 AS기간 알아보기

모나리사 2020. 8. 26. 12:07
음향 기기를 생각하면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일반적이고 누구나 떠올릴수 있는 기업은 소니입니다. 소니는 일본의 기업으로 음향 기기를 계속 만들어온 전통있는 회사입니다. 그만큼 잘 만들고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보스의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이 고장이 나서 소니로 바꾸었습니다. 소니의 와이어리스 이어폰과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둘다 좋습니다. 그렇지만 착용감 면에서는 보스를 따라올수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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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헤드폰 AS기간


보스 QC30을 사용하면서 AS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AS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기계적인 결함이 잘없고 오래가는지도 중요합니다. 초기 결함 자체가 없어야 오랫동안 번거롭지 않게 AS센터를 가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소니는 우리나라에서도 서비스가 잘되어 있는 것 같아서 헤드폰을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고 너무 좋은데요. 하지만 착용감 면에서 보스보다 좋지 않은 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러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소니 헤드폰 AS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소니 기기의 기본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AS기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은 정품 등록과 구매 영수증을 갖고 오시면 1년동안 보증이 됩니다. 그래서 영수증을 잘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였으면 그 이력을 남겨두는 것이 좋지요.



ㅇ. 헤드폰은 은근히 예민한 장비입니다. 그래서 고장이 좀 잘나는 편입니다. 잘 챙겨서 나중에 꼭 수리를 받을수 있도록 하세요. 특히 요즘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들어가면서 더 고장이 잘나지요.



ㅇ. 소니는 As서비스가 잘되어 있는 편에 속합니다. As가 잘 안되는 제품은 비싼 제품이라도 한번 고장이나면 버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때 정말 짜증나지요.



ㅇ. 애플케어 플러스처럼 연장 서비스 플랜이란것도 있습니다. 소니에서는 연장 플랜 서비스를 1년 이내에 가입하게 되면 무상 서비스 기간을 늘려줍니다. 하지만 이것을 가입하려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상 소니 헤드폰 as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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