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키스마크 남기는법 알아보기

모나리사 2020. 4. 5. 10:21
서로 사랑을 하게 되면 어떤 것이든 함께하고 싶어집니다. 그냥 함께 하는 모든 것들이 좋아지는데요. 그 중에서 서로 사랑을 나누는 육체적 사랑도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의 욕구 중에서도 성 적인 부분도 무시할수가 없지요.

요즘에는 어린 아이들부터 성장이 빨라서 이런 성에 대해서 눈을 뜨는 시기도 빨라졌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성교육도 정말 중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이런 성교육에 대해서 안좋게 보지 않고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가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키스마크 남기는 방법


사랑을 하면 서로의 흔적을 남기고 싶어할수도 있습니다. 그냥 서로에게 할수 있는 모든것은 다 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몸으로 표현할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사랑은 마음으로도 할수 있지만 몸으로도 표현할수가 있지요.

사랑하면 뽀뽀도 하게 될 것이고 포옹도 하게 될 것이고 더 나아가 키스까지 하게 됩니다. 그 이상으로도 당연히 가능한 일입니다. 키스를 하게 되는 와중에 장난으로 키스마크를 남길수도 있는데요. 이것은 부황의 원리와 같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키스마크 남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키스 마크를 남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부황처럼 쪽 빨아버리면 됩니다. 부황처럼 압력이 있어야하기 때문에 압력을 주기만하면 피가 쏠리면서 마크가 남게 되는 것입니다.



ㅇ. 빨대라고 생각을 하고 하면 됩니다. 좀 이런 내용을 적으려니까 부끄럽네요. 아무튼 상대방에게 나의 흔적을 남기고 싶을때 이렇게 하면 됩니다. 특히 주말에 여자친구를 만나고 온 친구들을 보면 가끔 목에 키스마크가 있는 경우가 있지요. 이렇게 만들어진 것이랍니다.



이상 키스마크 남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