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을 말하라고 한다면 당연히 한강이라고 말합니다. 서울이 다른 도시와 차별화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한강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메리트입니다. 어느 도시에서도 볼수 없는 한강 공원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날씨가 좋은날 한강에 텐트를 치고 누워 있는 것 만으로도 엄청나게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도 영국의 하이드파크, 미국의 센트럴파크 등등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저는 좋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한강 수상택시 요금


서울의 교통 체증은 정말 심각합니다. 어떻게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하루빨리 만들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얼마전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이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만들겠다고 선언을 했습니다. 정말 실현이 될지는 미지수지요.

서울에 살지 않아서 다행히 출퇴근 교통 정체는 느끼지 않지만 수도권에만 살아도 차가 정말 많은 것을 느낍니다. 퇴근시간에는 거의 모든 도로가 꽉꽉 막혀있기 때문에 움직이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한강에는 수상택시가 생겼었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한강 수상택시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한강에 수상택시가 있다는 것은 알고계셨나요? 서울의 교통체증을 좀 덜기 위해서 생겨난 수상택시는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많지 않기 때문인데요. 하루 평균 이용자가 10명도 되지 않는다고 하니까 말 다했지요. 솔직히 약간 한번쯤은 해볼만하다지 계속해서 이것으로 출퇴근하기에는 불편하고 부담스러울수 있을것 같습니다.




ㅇ. 수상택시의 경우에는 출퇴근 코스의 경우에만 운영되고 있는데요. 1인당 이용요금으로 5000원입니다. 운행도 상당히 짧은 시간 하기때문에 딱히 탈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무조건 예약을 하고 타야하기 때문에 그런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이상 한강 수상택시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요금이 간단하네요. 배를 한번 타는데 5000원을 내니까 저렴한것 같으면서도 엄청 비싸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