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워치는 제가 갖고 싶은 것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배터리입니다. 애플워치의 사용 시간이 너무 짧기 때문에 배터리가 좀 더 강화가 된다면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충전을 시켜야하는 것은 정말 안좋습니다.

사용시간이 짧은 것 때문에 모든 것을 안좋게 만들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과연 애플워치를 구매한다면 매일밤 수면 밸런스체크도 하지 못할것이고 여러가지 불편함이 있지요. 대신에 잠을 잘때 빼놓는다면 별 문제가 없겠네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애플워치 LTE 유심은 어디로


이제는 핸드폰이 없어도 애플워치만으로 통화도 할수가 있습니다. 문자는 물론이고요.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는 이것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간편하게 통화를 한다거나 잠깐 운동을 할때 모든 알림을 다 볼수가 있지요.

엘티이를 사용하는 사람은 핸드폰과 떨어져있어도 모든 것을 다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미밴드4를 사용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이 괜히 계속 핸드폰과 붙어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거든요. 그것을 완전히 보완한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애플워치 LTE 유심은 어디다가 꽂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애플워치는 따로 유심칩이 들어가는 곳이 없습니다. Esim이라고 해서 자체에서 유심을 갖고 있고 인터넷으로 연결을 시켜주기만 하면 되는것입니다. 그러니까 정보만 입력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유심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ㅇ. 우리가 일반적으로 핸드폰을 개통하거나 어떤 인터넷을 개통을 할때 유심을 넣고 작동을 하다보니까 약간 어색할수가 있습니다. 그런 방법이 아니라 내부에 esim이 있어서 그것으로 개통을 하면 되는것입니다. 유심에 따라서 장단점이 있는데 그것은 나중에 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애플워치 물리유심 안들어가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te 모델인데 왜 유심 들어가는 곳이 없는지 찾았던 분들은 이제 이해가 되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