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철구 전역일 언제인지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12. 28. 21:33
제가 가장 좋아했던 아프리카티비 비제이가 철구입니다. 처음 보았을때는 뭐이런 도라이가 다 있나 생각했었는데 보다보니까 철구의 매력에 빠진 것입니다. 제가 볼때는 비제이 중에서도 나름 큰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요.

군인 신분에서 도박을 한 사실이 사진으로 찍힌것 빼고는 말입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해외 원정 도박 관련해서 사진이 하나 올라왔었는데 이후에 어떤 징계가 내려졌는지, 아니면 사실무근인지 해당 사항을 잘 알지 못하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철구 전역일 언제?


아프리카티비는 요즘 누가 잡고 있나 모르겠네요. 철구를 대신에서 짭구라는 사람도 활동을 하고 있던데 가끔씩 철구가 그리울때 짭구를 조금 보곤 했었습니다. 아프리카티비를 볼만한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유튜브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말입니다.

유튜브를 보면 요즘에 트랜드도 알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영상들만 올려주기 때문에 보기가 너무 편합니다. 굳이 찾아서 볼 필요도 없이 그냥 스트리밍 해놓으면 내가 원하는 영상을 자동으로 재생시켜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내가 좋아했던 철구가 없는 아프리카는 안보게 되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철구 전역일은 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철구의 전역 예정일은 5월 15일이라고 합니다. 이제 5개월정도만 있으면 철구의 전역날이 다가오네요. 철구가 아프리카티비에 복귀하고 다시 예전의 모습처럼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ㅇ. 아래의 사진때문에 철구의 해외 원정 도박 파문이 있었는데 군대내에서 문제는 전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문제가 없었다니 다행입니다.

참 철구는 이상한짓을 많이하는데도 실상 여러면에서 큰 문제는 많이 안일으키는것 같네요.



이상 철구 전역일 언제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철구의 전역일은 5월15일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