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쿠어 coor 오프라인 매장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10. 11. 16:07
요즘에는 옷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20대 중반에도 옷에 관심은 있었지만 이런 도메스틱 브랜드는 알지도 못했고 어떻게 해야 깔끔하게 입는 것인지도 몰랐습니다. 그냥 좋은 브랜드를 입으면 되는 것인줄 알고 간간히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것만 구매를 했지요.

혹은 유니클로에 가서 구매를 했었는데 유튜브가 활성화 되면서 유튜브를 보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알고보니까 옷을 입는다는 것이 깔끔하게 입으면 되는 것인데 어렵게 생각을 했나봅니다. 요즘에는 남친룩이라고 해서 미니멀하게 많이 입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쿠어 coor 오프라인 매장


저는 체형이 약간 특이합니다. 다리가 많이 야윈편이고 상체가 발달되어 있지요 게다가 어깨는 넓지않은데 날깨뼈가 튀어나와있어서 상체를 크게 입어야 합니다. 그렇다고 오버핏이 아니라 일반 레귤러 핏을 크게 입으면 이상하더라고요.

돌이켜보면 진작에 기본아이템만 샀으면 이렇게 중복 투자를 하지 않았을텐데 나이가 30이 다되어서야 좀 사고 싶은것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기본 아이템을 하나하나씩 모아야겠습니다. 어차피 살도 찌고 해서 못입는것들이 많아지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요즘 관심을 갖고 있는 브랜드인 쿠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쿠어 브랜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품질과 마감이 아주 좋아서 남친룩을 입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대부분의 것들은 품절이 되곤 합니다.




ㅇ. 도메스틱 브랜드라고 하기에는 가격대도 좀 나가는 편인데요. 아직 오프라인 매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내년부터는 백화점에 입점도 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패션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많은 것을 보면 꽤 인기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쿠어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