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전철을 타면 한번쯤은 볼수 있는 전자 기기가 있습니다. 바로 에어팟인데요. 초창기에 나왔을때는 디자인때문에 욕도 많이 먹었었고 문제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는데 있어서 사용성이 편리하고 좋아서 사람들의 호감을 샀지요.

디자인은 여전히 좀 별로인것 같기는 하지만 어쩌면 삼성의 아이콘과 같은것과 비교해보면 이제는 에어팟이 더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기아자동차의 스포티지가 새롭게 나왔을때 이상했는데 익숙해진 것처럼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일반 노트북 연결법


에어팟은 애플 제품과 함께 사용할때 그 위력을 발휘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사용성이 편리하기 때문에 윈도우나 갤럭시 핸드폰과의 조화도 꽤나 잘 맞는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어차피 다른 이어폰과 비교하면 기본은 하는 것이니까요.

그러나 아무래도 최적화가 되어있지 않다고 할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좀 있기는 합니다. 윈도우와 연결했을 때는 소리가 지지직 난다거나한다는데요. 정확하게는 잘 알지 못하지만 문제가 좀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사용하고 싶다면 해봐야죠.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레노보 사이트에서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다운받습니다. 어떤 사람의 글을 읽어보니까 꼭 레노보 컴퓨터가 아니라도 이 드라이버를 다운받으면 할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자신의 컴퓨터 브랜드는 신경쓰지 않고 받아도 되겠습니다.




ㅇ. 그리고 제어판에 들어가서 소리를 설정합니다. 블루투스가 기본적으로 있는 컴퓨터여야만 합니다. 요즘 데스크탑에도 블루투스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노트북에는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으니까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연결을 해보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상 에어팟 윈도우 컴퓨터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 노트북과의 에어팟 조화는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해서 편하게 작업하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