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윽박이 유튜브 동영상 카테고리 가면 인기순으로 볼수 있다. 저는 유튜브를 참 많이 보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도 영상을 볼일이 많기 때문에 유튜브를 정말 많이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유튜브의 거의 모든 설정을 꽤 뚫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볼 때 제가 영상을 보는 기준은 일단 조회수가 높으면 뭔가 자극적이거나 재미있는 영상일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보는 영상 구독자 페이지에 들어가서 바로 인기순으로 정리를 해서 보는 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인기순으로 정렬 방법


유튜브에서 영상은 엄청나게 많지만 어떤 영상을 보아야 할지 항상 고민에 빠집니다. 유튜브에는 한시간이 넘는 긴 영상도 있는 반면에 대부분이 짧은 영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바로 재밌는 영상을 볼수 있도록 목록을 만드는 것도 방법입니다.

영상을 최신순이 아니라 인기순으로 정렬을 하면 보다 재밌는 영상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조회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대부분 재밌는 영상일 확률이 높으니까요. 아니면 낚시성이긴한데 그런 영상은 제발 안올렸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 인기순으로 정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검색을 한후에 인기순으로 정렬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정렬을 해서 보면 보다 정확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회순으로 보게 되면 인기가 많은 영상을 볼수가 있지요.




ㅇ. 검색필터가 적용이 되는데 정렬기준에서 조회수를 선택하면 조회수 순으로 정렬이 되기 때문에 인기가 가장 많은 영상부터 볼수 있게 됩니다.



ㅇ. 만약 해당 유튜버의 영상 중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정렬을 하고 싶다면 해당 유튜버의 동영상 페이지로 가서 인기동영상으로 선택하면 정렬이 바뀝니다.

이상 유튜브 인기순으로 정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는 인기순 정렬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검색 결과를 만들어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