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PC버전을 최근에 설치 했습니다. 핸드폰이 없어도 인증된 컴퓨터에서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PC버전의 장점은 핸드폰 없이도 가능하다는 점과 빠른 타자를 통해서 장문의 글을 빠르게 주고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피씨버전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카톡이 오면 창을 바꿔서 또 글을 써야하기 때문에 저는 휴대폰으로 하는것이 더 편하더라고요.

 

카톡 PC버전을 맨처음 설치하면 매번 부팅될때마다 자동 실행 됩니다. 저는 이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는데요. 왜냐하면 카톡을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동실행 될때마다 컴퓨터의 부팅시간이 늘어나는 것 같기도 해서 잘 사용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윈도우 부팅시 자동실행 끄기를 할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작업으로 컴퓨터를 관리하세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환경 : 윈도우7 카카오톡 PC버전

 

▼ 카카오톡 PC버전을 실행 시킨 후 오른쪽 상단의 메뉴에서 ---설정 을 선택합니다.

 

 

▼ 메뉴에 자동실행 라인이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을 체크 해제해 주세요. 따로 설정을 다 마치고 나면 확인 버튼이 있지 않고 바로 적용이 된 것입니다. X 표시를 눌러 마무리하세요.

 

카카오톡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되는 것을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톡은 우리 나라 국민이 거의 다 사용 할만큼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PC 사용자도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렇게 설정 해줌으로써 컴퓨터의 CPU 등 부품 소모를 관리하세요. 윈도우 시작시에는 안그래도 이것저것 처리할게 많잔아요.

 

카카오톡 번호없이 계정 두개 만들기 방법

카카오톡 카톡 게임 탈퇴 하기 방법

카카오톡 대화내용 저장 백업 하는 방법

카카오톡 사진화질 선택 원본으로 보내기 방법

맥북 카카오톡 맥버전 PC버젼 다운로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