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카카오톡 없이는 이제 살 수 없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다른 SNS 채팅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실런지 모르겠습니다만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카카오톡을 아실 정도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뿐만아니라 PC에서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업무를 보면서 다른사람들과 편하게 PC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옛날에 세이클럽이나 버디버디같은 채팅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제가 중학생 시절때 메신저들이 유행했었는데 약간 그런느낌도 나서 좋더군요.

 

카카오톡 PC 버젼은 이제 PC사용자들에게 스마트폰의 카카오톡처럼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컴퓨터 PC 카카오톡은 오히려 창을 바꾸어가면서 카톡을 해야하는 단점도 있기 때문에 오히려 핸드폰으로 카톡을 하고 컴퓨터로는 할일만 하는 경우가 더 편했습니다. 하지만 개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고 PC 버젼을 사용해야만 하는 경우도 있을 것 입니다.

 

PC 버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에 쉽게 설명해 보았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윈도우 버젼 다운로드 방법

 

▼ 네이버에 카카오톡 PC 버젼을 검색합니다. 아래의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창에 다운로드 를 선택합니다.

 

 

▼ 카카오톡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오른쪽 상단의 무료 다운로드 를 선택합니다.

 

 

▼ 이렇게 카카오톡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언어와 각종 동의를 구하고 나서 설치를 실행합니다.

 


 

※ 맥OS 애플 컴퓨터 카톡 다운로드 방법

 

▼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의 서비스카카오톡 을 선택해주세요.

 

 

▼ 카카오톡을 들어가자마자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MAC OS X 10.8 이상 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실시합니다.

 

▼ 이렇게 창이 뜨는데 MAC App Store에서 보기를 선택하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MAC 버젼 사용 설명이었습니다.

 

저는 MAC을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카카오톡을 맥북에서 사용하기에 다운로드 경로는 이와 같습니다. 최근 블로그를 포스팅하면서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이렇게 MAC OS도 PC버젼이 있는 것을 알게 되어서 도움이 된듯 합니다.

 

카카오톡 사진화질 선택 원본으로 보내기 방법

카카오톡 대화내용 저장 백업 하는 방법

카카오톡 카톡 게임 탈퇴 하기 방법

카카오톡 번호없이 계정 두개 만들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