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기를 타는데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국내선의 경우에는 큰 절차 없이 바로 갈수 있지만 해외에 나가야하는 경우에는 상대 국가로 가기 위해서 필요한 절차를 상당히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짐 검사 엑스레이부터 법무부 승인까지 있어야 합니다.

출국은 그다지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오랜시간이 걸릴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출발시간 이전부터 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에 시간이 촉박하게 가있는다면 비행기를 타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비행기 탑승수속 시간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정말로 기분이 좋은 일입니다. 비행기를 한번도 타보지 않은 분이라면 제시간에 맞춰서 갈수도 있습니다. 해외로 나가는 것인데 그냥 대충하고 넘어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물품을 잘못챙겨서 큰 액체라도 있는 경우에는 그 즉시 버리거나 같이온 사람에게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행기를 타기전 어떤 정보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특히 출발시간에 맞춰서 도착을 하면 그냥 여행을 가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탑승수속 비행기 출발 전 몇시간 전에 와야 할까요?


ㅇ.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가는데 비행기 출발 몇시간 전에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이 많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긴 여행을 가는 것이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기 때문에 꼭 두시간 전에는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해외같은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2시간 전에 와서 수속을 마치고 안에서 면세점을 구경하면서 노는 것이 좋습니다.




ㅇ. 국내선 같은 경우는 1시간 전에 도착을 해서 여유롭게 탑승하면 되겠습니다. 해외의 경우에는 법무부 승인도 있어야하고 절차가 길어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최소 1시간 전에만 간다면 해외여행도 가능하기는 하지만 안전하게 2시간 전에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상 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설레는 여행 늦지 않도록 준비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