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발달해서 왠만한 영상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는 토렌트나 사이트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영화를 보는데 요즘 핸드폰은 또 상당히 액정이 크게 나와서 왠만큼 볼수가 있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은 컴퓨터와 연결을 시키기만하면 바로 외장디스크처럼 쓸수가 있습니다.

외장 디스크처럼 할수 있으면 바로 영상을 넣기가 쉬워서 파일을 옮기기만 하면 되는데 아무래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같은 경우는 폐쇄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파일을 넣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꼭 아이폰은 영화를 넣는 것이나 드라마를 넣는 방법을 알아야만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영화넣기 방법


아이폰에는 영화를 넣는 방법은 드라마나 영상을 넣는 방법과 같습니다. 아이튠즈를 통해서 넣어야만 영상을 볼수가 있는데요. 아이폰도 갤럭시와 마찬가지로 바로 넣을수도 있기는 하지만 이것을 어떻게 볼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은 지원하는 코덱을 잘 맞추어야 합니다.

이런 작업들이 어려워 보일수도 있지만 실제로 한번 하고나서 쉽게 할수 있는 것이 아이폰입니다. 그래서 약간의 불편함만 감수하면 꽤 보안이 좋고 감성이 있는 핸드폰을 사용할수 있는 것이지요. 그놈의 감성때문에 사용하는 핸드폰이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아이폰 영화 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먼저 컴퓨터에서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합니다. 아이튠즈에서 영상을 넣어야만 정상적으로 영상을 재생할수가 있습니다. 될수 있으면 코덱을 많이 가지고 있는 앱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ㅇ. N플레이어나 곰플레이어같이 플레이어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플레이어로는 N플레이어가 있는데 보통 유료로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라이트 버전도 있으니까 참조하세요.



이 두가지가 다운로드 완료 되었다면 컴퓨터와 아이폰을 연결 한 후에 연결된 아이폰으로 들어가서 앱에 들어갑니다.

앱에 들어가면 자신이 다운로드한 N플레이어나 곰플레이어가 있는데 그곳에 자신이 다운로드한 영상을 넣게 되면 이제 그 플레이어에서 영상을 볼수 있게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쉽게 영상을 넣고 시청할수가 있는데요. 실제로 한번 해보면 간단하게 넣고 삭제를 할수도 있습니다. 방법만 익히면 갤럭시 만큼이나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영화 넣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에서 동영상을 넣고 드라마 넣기 방법은 상당히 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