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가상화폐 신규유입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16. 13:45

가상화폐 시장에서 핫한 이슈거리 중에 하나가 바로 신규 입금이 언제부터 가능하냐입니다. 새로운 신규 유입회원이 있어야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찌라시로는 20일에 신규입금이 풀릴것이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의 거래소에서 오르지 않는데 우리나라만 신규자금이 들어온다고 해서 가격이 급등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만 상승하게 되면 또 한국 프리미엄이 붙어서 정부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신규유입은 언제 가능할까?


가상화폐 시장에서 신규유입자가 생긴다는 것은 오아시스와도 같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제한적 거래 때문에 기존의 회원이 아니면 거래를 할수가 없는 환경입니다. 신규 입금과 회원을 추가로 받음으로써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해 볼만합니다.


하지만 현재로써는 언제 신규유입이 될지도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고 계속해서 정부에서 압박을 하는 가운데 정말 불안정한 상황에 처해있다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앞으로 비트코인의 흐름이 결국에는 우상향으로 갈것이기 때문에 하락장인 지금 투자를 해야한다는 사람과 하이먼 민스키의 그래프가 지금이 하락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신규 유입은 언제 가능할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 신규 유입에 대해서 한 카페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 몇시간 만해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방송을 하는 BJ들도 가상화폐 시장이 더이상 활력을 띄지 못하는데에 이유는 신규 유입자가 차단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신규 자금이 유입되면서 가격을 펌핑시켜주고 매수를 하게끔 만들어야 하는데 현 시점에서는 계속해서 정부의 규제방침만 나오고 있어서 매수심리가 위축될수 밖에 없다는 분석입니다. 앞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알트코인들이 흥하기 위해서는 꼭 신규자금을 풀고 더 상승할수 있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더욱이 가상화폐 거래소의 서버도 증축을 해야 할것입니다. 특히 빗썸같은 경우는 30초를 기다리라는 말과 함께 아예 거래가 불가능하게 되는데 이런 문제는 고쳐야 할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에 신규 유입에 관해서 우리나라 가장 큰 거래소인 업비트는 언제 가상계좌를 풀지 신규 유입이 되게 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만약 된다면 따로 공지를 한다고 하니까 공지는 항상 잘 참조해야 하겠습니다.


이상 가상화폐 거래소 신규유입 자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규자본이 들어오지 않으면 계속해서 하락의 추세로 이어갈지도 모릅니다. 하루빨리 신규자본도 들어오고 활기를 띄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