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는 거래소별로 다양한 코인들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사고 싶은 코인이 이곳에는 있고 저곳에는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사고 싶은 코인을 사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이나 퀀텀 리플과 같은 지갑을 가지고 있는 코인들을 전송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런 전송을 통해서 타 거래소로 비트코인을 전송할때는 전송상황이 정말 궁금합니다. 우리가 돈을 보내는 것처럼 그렇게 간단한 작업이 아니라 블록체인상의 승인도 필요해서 그냥 막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송이 늦어지고 있다면 송금 현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비트코인 입출금 현황 블록체인에서 보는법


가상화폐 시장은 급격하고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정부에서는 규제 발표를 내고 있고 그럴때마다 한국시장은 계속해서 출렁이고 있습니다. 이런 급격한 시장변화 속에서 우리는 꼭 내돈을 지켜서 수익을 창출해야만 합니다.


해외 거래소로 전송하기 위해서 또는 여러 새로운 코인의 ICO에 참가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를 출금 입금을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입출금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어려운것 같지만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가상화폐 입출금 현황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blockchain.info 이곳 사이트에서 내 비트코인의 전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퀀텀은 1~10까지의 단계로 승인을 알수 있는 것 같긴하던데 비트코인은 승인과 미승인으로 나누어집니다. 전송을 하고 이곳에서 확인을 하면 승인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내 비트코인 지갑의 주소를 우측 하단에 붙여넣기 한 후에 찾기를 하면 내 비트코인이 어떤 상황인지 알수 있습니다.




아직 미승인이라면 미승인된 거래라며 빨강색으로 나오게 됩니다. 승인이 되면 바로 내 거래소 지갑이나 지갑으로 들어오게 되므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같은 경우는 이런 처리 시스템이 조금 늦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약간은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순차적으로 승인이 될 것이니까 걱정하지 말고 기다리세요. 만약 빠르게 거래를 하고자 한다면 비트코인 보다는 다른 처리속도가 빠른 코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비트코인 전송 현황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코인을 전송하고 계속 늦게 전송이 되면 답답하고 어떤 상황인지 알고 싶었는데 이곳에서 볼수 있어서 괜찮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