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이더리움 호재 확실한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13. 16:43

오늘 오후 2시 정부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10시 반쯤에 규제 내용에 대해서 논의중이며 오후2시에 발표를 한다고 알려지자마자 가상화폐 거래소의 비트코인을 비롯한 여러 가상화폐들이 꽤 급락하는 현상이 빚어졌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2시가 되자마자 정부의 규제 내용이 발표가 되고 딱히 그렇다할 문제는 없었습니다. 미성년자는 거래를 못하게 막고 외국인도 거래를 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정도 선에서 그쳤기 때문에 생각보다 악재는 아니라는 판단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더리움 호재 알아보기


정부의 규제 발표를 따라 시간이 지나가면서 우리나라의 악재보다는 국제적인 비트코인 가격에 따라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래를 전면 불가하도록 하면 분명히 폭락을 했을 것인데 법무부에서는 그 방안도 검토를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하니까 한번에 발표를 하면 엄청난 파장이 일수 있기 때문에 강도를 약화시킨 것 같습니다. 발표가 있고 나서부터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여러 코인들이 꽤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제 오늘 약간 상승장을 보여주면서 어떤 호재가 있는 것은 아닌지 알아보았습니다. 첫번째로 이더리움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은 계속해서 30만원대를 횡보하고 있다가 최근에 50만원대에 진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오늘 엄청난 70만원까지 상승을 기록하며 또한번 급등의 기쁨을 주었습니다. 상승한 이유에 대해서 궁금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현재 계속해서 탄력을 받아서 상승중인 이더리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 다음으로 전망이 밝은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다른코인들은 열심히 상승하는데 이더리움만 상승하지 않아서 힘들어 하셨던 분들은 이제 좀 웃음 꽃이 피겠습니다.




이것을 호재라고 하기에는 조금 그럴수도 있지만 빗썸에서 이더리움 기반의 이오스 코인이 상장됩니다. 이더리움 관련 코인이 상장이 된다는 것 자체가 호재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더리움의 기반이 탄탄하고 좋기 때문에 이렇게 새끼치기를 하면서 만드는 것입니다.



12월 11일에 있었던 스위스 은행에 런칭이 되는 것이 가장 큰 호재입니다. 그 이후로 계속해서 상승을 이어가고 있으며 언제까지 상승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현재 비트코인만 해외 선물거래소에 올라가있는 상태로 이더리움과 다른 알트코인들은 또한번 큰 상승을 기록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이 이후의 이더리움의 추가적인 호재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코인임에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이상 이더리움 호재는 무엇이 있는지 전망은 어떤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더리움 전망 맑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실 가상화폐 자체가 망할거야 라고 생각을 하면 투자 자체를 할수가 없습니다. 당연히 가상화폐가 잘된다는 전제하에서 이것들 중에서 어떤 것이 옥석인지를 가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