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북을 구매하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맥북의 쨍쨍한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그냥 인터넷 서핑만 하기에는 너무나도 아까웠습니다. 물론 파이널컷프로를 하긴 하지만요. 그래도 침대에서 편하게 맥북을 무릎에 놓고 영화보는 느낌도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요즘에는 LG그램과 같이 가벼운 노트북이 정말 많이 나와서 맥북도 무거운 축에 속합니다. 그래서 휴대성측면에서도 딸리는 것이 사실이지만 예쁜 디자인과 쨍쨍한 디스플레이가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넷플릭스로 영화와 드라마를 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넷플릭스 동시접속 몇명?

 

Netflix는 옥자를 상영한다고 상당히 유명해진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그것을 통해서 살짝 알고 있었고 아는 형이 맥북을 사용하는데 넷플릭스로 영화를 본다고 하기에 제대로 알게 되었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전세계인들이 이것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뭔가 pooq와 옥수수 등과는 다르게 묘한 매력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옥수수나 pooq과는 다르게 영화면에서는 장점이 있지만 예능 측면에서는 pooq이 낫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사실 제가 옥수수나 pooq를 돈주고 본적이 없어서 상세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알아보고 싶은 것은 넷플릭스의 동시 접속자 수 있습니다. 동시접속이 여러명되면 친구들이나 가족과 아이디를 공유를 해도 되니까 절약되고 좋습니다.

 

 

▼ 아래와 같이 See what's next 자유롭게 시청하고 부담없이 해지하세요. 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약정없이 그냥 1개월마다 이용이 가능하고 마음껏 원하는 시기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첫달 1개월이 무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아래의 한달 무료 이용신청을 누르면 상세한 가격을 알수 있습니다.

 

 


▼ 동시 접속자 수는 요금제에 따라 다른데요. 베이직은 1명 본인만 볼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은 각각 2명과 4명이 동시접속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리미엄을 선택해서 여러명이서 같이 보면 금액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이나 친한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뿐만아니라 HD화질과 UHD 화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더 프리미엄을 선택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보는건 HD만 되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스탠다드로 친한친구 한명만 공유해도 괜찮겠어요.

 

지금은 1달 무료이용을 해보고 요금이 청구되도록 되어 있어서 일단 넷플릭스에 신뢰가 가지 않는다면 먼저 첫달 무료로 이용해보고 괜찮으면 금액을 주고 계속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전세계인들이 최고로 많이 이용하는 동영상 스트리밍 시스템으로 그만큼 자신이 있으니까 첫달 무료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예능, 드라마, 영화 토렌트 다운받지 마시고 이제 넷플릭스로 보는건 어떠신가요?

 

넷플릭스 동시접속 몇명이 가능한지 그리고 넷플릭스의 가입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