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6은 파워포인트와 엑셀을 포함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페이스가 윈도우10과 정말 잘어울리지만 저는 윈도우7을 쓰고 있는데도 2016버전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전에 오피스2010을 사용했었는데 편리하게 사용해서 불편함이 없었지만 2016의 인터페이스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오늘부터 엑셀과 파워포인트의 포스팅을 조금씩 해보려고 합니다. 학생시절 배웠던 엑셀과 파워포인트 실력을 조금 발휘할 때인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Microsoft Office 2016 정품인증크랙 하는 방법

 

오피스2016의 정품은 인터넷에서 월 결제를 하든지 아니면 비싼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상에는 정품인증크랙을 통한 인증 프로그램들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정품인증크랙은 정품키를 인증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통한 정품인증 방법으로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문제가 발생하므로 업데이트는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품인증크랙에는 바이러스가 있는 프로그램들도 많으므로 조심해서 사용해야하며 크랙을 이용하여 인증보다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정품인증 크랙은 크게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크랙을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다만 제가 다른 사이트에서 구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것을 해본 결과로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서 포스팅을 위한 용도로 작성을 했습니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두가지로 먼저 KMSAuto Net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 프로그램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액티베이션, 인포메이션 두가지 버튼이 뜨게 됩니다. Activation 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 저희는 오피스2016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실행했으므로 Active Office 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아마 윈도우도 있는 것으로 봐서 윈도우도 크랙인증이 가능한가봅니다. 이것을 누르고 나면 시간이 조금 지난 이후에 아래의 파란 화면에 Success 라고 뜨면 모든 인증이 끝나고 정상적으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가지고 불가능하다면 아래의 프로그램을 참고하세요.

 

 

Microsoft Toolkit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실행시켜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네모4개가 있는 왼쪽편에 것을 선택합니다. 오른쪽은 아마 윈도우 인증 크랙인것 같습니다.

 

 

Product Keys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선택을 해주시고 Install 을 선택하여 크랙을 설치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의 프로덕트와 에디션을 정확하게 입력해야합니다.

 

 

위의 설정이 모두 마치고 성공했다면 두번째 메뉴인 Activation 에 들어와서 Activate를 선택하여 기다려주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상 오피스2016 인증크랙을 통한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크랙을 이용한 정품인증은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며 실제 사용하실때에는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