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브리즈가 이렇게나 필요한지 몰랐습니다. 사람마다 채취가 다르겠지만 저는 몸에 기름이 상당히 많은 편인것 같아요. 그러면서도 또 몸이 건조하더라고요. 그래서 몸에 보습을 해주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 그래야 병에 걸리지가 않습니다.

평소에 습도나 건조함에 대해서 신경을 써본적이 단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습도를 관리하고 몸에 보습을 관리하니까 몸이 한층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래서 바쁘게 살더라도 신경쓸것은 신경을 쓰고 살아야 하는구나 싶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페브리즈 어느나라 브랜드


우리집에는 페브리즈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향수를 뿌리고 생활을 했으면 됐기 때문인데요. 저는 향수를 사용하지도 않지만 딱히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부인이 아재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그 이후부터는 이제 페브리즈를 쉴새없이 뿌리고 있습니다. 탈취효과가 큰 페브리즈는 뿌리면 확실히 안좋은 향은 없어지고 페브리즈의 잔잔한 향이 남게 됩니다. 페브리즈의 짝퉁을 뿌리게 되면 습하기만하고 냄새는 안좋은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짝퉁도 많아진 페브리즈의 브랜드는 어느나라의 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페브리즈는 우리가 사용하는 섬유탈취제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지요. 섬유탈취효과가 뛰어난데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카피제품을 만들지만 이 페브리즈만큼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짝퉁을 사면 냄새부터가 이상하더라고요.



ㅇ. 페브리즈는 P&G라를 회사인데요. 아마 익히 많이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의 생활용품 회사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페브리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섬유유연제로 인기있는 다우니가 있습니다.



이상 페브리즈가 어느나라의 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필품하면 미국의 P&G를 정말 빼놓을수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