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인터넷은 사파리가 최고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네이버 앱도 설치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끔 네이버에서 설치하라고 하기는 하는데 앱이 많아지는 것을 싫어해서 계속해서 설치하지 않습니다.

사파리는 아이폰에 참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만약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맥북까지 사용중이라면 더더욱 네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기화를 통해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데 굳이 동기화가 불편한 네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사파리 자주 방문한 사이트 안뜨게


내 정보를 다른사람에게 공개하는 것은 좀 부담스럽습니다. 내가 어떤 것을 하고 사는지에 대해서 저는 다른사람에게 알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하고 있는 커뮤니티나 보고 있는 것들을 다른사람에게 노출하기 싫더라고요.

아무튼 사파리를 비롯한 여러가지 앱들 모두 내가 어떤 일을 했는지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기록이 되고 그것들이 빅 데이터로 남아서 나에게 필요한 광고까지 나오게 되고 어쩌면 쇼핑을 할때도 더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사파리에서 자주 방문한 사이트 안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Bo만 쳤을 뿐인데 여러가지 검색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그런 경우에는 편하게 들어갈수도 있지만 내가 원하는 사이트가 안나올수도 있습니다.

보통 많이 방문한 사이트에 다시 들어가곤 하지만 이것들도 다 내 정보라고 할수 있습니다.




ㅇ. 만약 많이 방문한 사이트를 안뜨게 하고 싶다면 아이폰 설정에서 사파리 - 많이 방문한 사이트 미리 로드를 꺼주면 됩니다.

이것을 꺼주게 되면 이제 많이 방문한 사이트가 자동으로 안뜨게 됩니다.



이상 아이폰 사파리 많이 방문한 사이트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