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토트넘이 부진하면서 손흥민까지 부진에 빠진것 같습니다. EPL의 토트넘 손흥민을 보는 재미에 살았는데 요즘에는 딱히 재미가 없습니다. 대신에 맥주값은 아끼네요. 축구가 있는 날이면 가끔 맥주를 먹는날로 하곤했는데 말입니다.

리버풀은 엄청난 성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무리 팀의 스쿼드가 좋다고 해도 어떻게 리그 1패를 한번도 하지 않을수가 있을까요? 리버풀은 지금까지 1무를 제외하고는 모두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엄청나게 대단한 성과이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미나미노 연봉


리버풀은 엄청나게 큰 구단입니다. 빅클럽이라고 말하는 구단들이 EPL에는 몇군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리버풀도 포함이 되는데 한동안 빅클럽의 면모를 보여주지 못해서 리중딱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였었는데요. 이제는 아닙니다.

클롭감독도 정말로 대단하다고 느껴지고 선수들도 단결력이 정말 대단해보입니다. 현재 리버풀의 스쿼드는 2군까지 합쳐도 정말 그 위력이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잘츠부르크에서 뛰다가 리버풀로 이적한 미나미노 선수 때문에 더더욱 알려져 있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미나미노 선수의 연봉은 얼마나 받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미나미노는 1995년 1월 16일생으로 일본의 선수입니다. 잘츠부르크에서 황희찬 선수와 홀란드선수와 함께 공격수로 활약을 해서 아마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잘 알고 있는 선수였을 것입니다.

그런데 미나미노 선수가 챔피언스리그 리버풀전에서 활약을 하면서 클롭 감독에게 눈도장이 찍혔나봅니다. 리버풀로 가게 되었는데 그의 이적료는 725만파운드 약 111억원입니다. 황희찬보다 몸값이 낮기에 가능한 이적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ㅇ. 미나미노 타쿠미의 리버풀에서 주급, 연봉은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축구계의 대기업인 리버풀에 간 만큼 이적료에 비례하는 주급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아직 1년차를 지내고 있기 때문에 출전기회를 가지면서 본인의 가치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미나미노의 정확한 주급, 연봉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황희찬의 연봉은 17-18시즌 500만유로 한화로 65억원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 리버풀의 미나미노 연봉 주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결국 미나미노의 연봉은 알수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