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하면 시계 벨트 지갑 이런것은 꼭 좋아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남자지만 이런데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좋은차는 타보고 싶기는 하지만 그냥 적절하게 고장 잘안나고 잘 굴러가는 중형차 한대정도 있으면 좋은것 같습니다.

시계도 좋은 것을 차면 좋겠지만 솔직히 시계는 팔목에 무엇이 있는게 불편해서 잘 착용을 안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이전에 가지고 있던 시계가 너무 무거워서 팔목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적절한 무게의 자신에게 맞는 시계를 구입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시계 계급표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은 시계 계급을 모두 알것입니다. 관심이 없는 사람은 아마 롤렉스 또는 오메가 급이 가장 높은 급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명품을 잘 알지 못할때는 루이비통, 구찌같은 것이 가장 비싼 브랜드인줄 알았으니까요.

참 이런 계급표를 보면 세상은 넓고 부자는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계도 등급별로 브랜드가 많으니까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가격대를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자동차도 그렇듯이 같은 가격으로 고급 브랜드 하위 제품을 살수도 있고 하위 브랜드 상급 제품을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시계 계급표를 알아보겠습니다.


ㅇ. 타 카페에서 퍼온 것입니다.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계급도는 따로 진짜 이런것이 아니라 대략적인 주관적으로 평가된 것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흔히 잘 알고 있는 로렉스 같은 경우는 명품이기는 하지만 그 위에도 정말로 많은 시계 블랜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됩니다.

파텍 필립이라고 하는 정말 어마무시한 시계가 가장 상위에 있다는 것은 시계를 조금이라도 아는 분들은 많이 들어본 브랜드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특히 유럽여행을 가보신 분들은 약간 익숙할수도 있습니다.


이상 시계 계급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계의 계급을 나누기는 그렇지만 대략적으로 약간 가격적인 측면에서 나누어 본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