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여행 경비만 필요한것이 아닙니다. 면세점에서 어떤것을 구매할지 이미 인터넷으로 쇼핑을 해놓은 사람도 있을 것이고 공항 면세점에 가서 구매를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현장에 있는 면세점을 이용하더라도 충분히 괜찮은 가격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될수 있으면 인터넷 면세를 통해서 구매를 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 있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쇼핑을 많이 하시는분에게는 인터넷 면세는 거의 필수적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공항 면세점은 24시간 할수도 있지만 아닐수도 있습니다. 면세점 직원들도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해야하니까요. 그리고 공항에서 비행기가 뜨는 시간도 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추어서 운영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운영시간이 아니면 쇼핑을 못할수도 있습니다.

면세점이 기대되어서 꼭 쇼핑을 하고 싶다면 영업시간을 먼저 알아보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되니까요.  면세점 내에서도 인터넷 쇼핑을 하고 인도장에서 받기만 하면 된다면 인도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셔야 할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천공항에는 면세점이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업체가 경쟁을 하고 있고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등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면세점은 기본적으로 06:30~21:30까지라는 영업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잘 생각하시고 면세점을 이용할수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ㅇ. 아래에 선글라스 같은 것은 24시간 영업이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면세점 모두가 6:30부터 운영을 하는 것이 아니며 때에 따라서 다르게 운영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제2 여객터미널에서 비행을 하는 것은 또 다르게 운영될수 있으니까 인천공항 사이트에서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을 확실하게 알아야 사려고 하는 물건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영업을 하지도 않는 시간에 가서 구매할수는 없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