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은 우리가 알고 있는 SNS 중에서도 탑 클래스의 SNS입니다. 요즘에는 인스타그램에 많이 밀려서 힘을 못쓰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아직도 페이스북의 광고효과와 여력은 여전합니다. 요즘에는 페이스북이 근황을 알리는 수단이기 보다는 맛집이나 정보의 장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정보가 많이 돌아다니고 광고가 만연하다 보니까 이제는 페이스북은 광고북으로 바뀌지 않았나 생각도 들곤합니다. 좀 될수 있으면 이런 광고로 돈을 버는 것도 좋지만 광고가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페이스북 직원연봉 및 복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양대산맥을 이루며 SNS를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여전히 페이스북으로 소통을 하는 사람도 많고 페이스북 채팅이 카카오톡보다 부담이 없다며 편하게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렇게 성장한 페이스북에서 직원들은 얼마나 많은 연봉을 받을까요?


아무래도 IT기업이다 보니까 업무강도가 엄청 강할것 같으면서도 분명히 페이스북은 구글과 같이 엄청나게 편하고 자율적인 업무를 볼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직접 들어가지 않고서는 그 고충이나 즐거움 좋음을 알수가 없지만 그대로 대략적인 들리는 이야기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페이스북의 직원 연봉 그리고 다른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페이스북은 우리나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는 한가지 SNS입니다. 전세계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수 있고 친구를 할수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은국경을 넘어서 편하게 대화하고 서로의 근황을 알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 페이스북의 연봉은 얼마정도 될까요?




ㅇ. 얼마전 페이스북의 연봉이 화두가 되면서 사람들은 깜짝 놀랬습니다. 페이스북의 평균 연봉은 2억 6천만원으로 구글의 2억 1천만원을 넘어 선 것입니다. 이에 비해서 우리가 정말 자주 이용하고 아주 익숙한 아마존의 평균연봉은 3천만원이라면서 상당한 차이를 불러 왔습니다. 아마존은 IT 기업이 아닌 유통기업으로 보아야 한다는 전문가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아무튼 페이스북의 연봉이 2억 6천만원 이라는 것에 대해서 정말 놀랍네요.


이상 페이스북 직원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북이 이만큼 성장한 만큼 주식이나 다른 것들로 직원들의 인센티브를 챙겨줬을 수도 있다곤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많은 연봉을 받네요. 잘나가는 자영업자 못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