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는 케이뱅크에 이어서 만들어진 1금융 인터넷은행입니다. 인터넷은행으로 따로 지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대출이든 적금이든 예금이든 어떤것이든 인터넷상으로 그냥 처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것이지요.

카카오는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톡의 회사이기도 하기 때문에 너무나 익숙합니다. 카카오가 다음을 인수하면서 더욱 성장하고 있고 여러 방면에서 우리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특히 1금융 인터넷은행을 운영하면서 송금 등의 더욱 큰혜택이 부여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카오뱅크 계좌만들기


시중에 은행이 있는데도 저는 솔직히 은행에 가서 업무를 잘 보지 않습니다. 이미 다른 은행들도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예금이나 적금 상품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꼭 그렇게 할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인터넷 은행이 생겼을때 시중의 은행과의 차이점이 딱히 없어보였는데 대표적인것이 바로 대출에서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신용도와 등등의 확인사항이 많은 대출을 온라인상으로 진행하기가 힘든데 카카오뱅크를 비롯한 케이뱅크는 그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카카오뱅크 계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카카오뱅크에 들어가면 계좌 개설하기를 통해서 쉽게 계좌를 만들수 있습니다. 요즘에 계좌를 새롭게 생성하는 것이 정말로 어렵다고 하던데 아마 인터넷은행은 괜찮을 것 같네요.




ㅇ. 입출금통장을 먼저 만들어야 기본적으로 적금이나 다른 예금을 들수도 있을 것입니다. 신청하기를 통해서 카카오뱅크를 이용해보도록할게요.



ㅇ. 계좌 개설에 필요한 것은 개인정보 입력과 신분증촬영 그리고 타행계좌를 인증해야 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계좌를 만들수가 있는데 저는 신분증을 안챙겨와서 바로 할수가 없네요.


이상 카카오뱅크 계좌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1금융에 속하고 인터넷은행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계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