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X의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높아지면서 삼성의 플래이그쉽 핸드폰도 덩달아서 엄청난 가격으로 만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폰X의 성능은 8과 비슷하지만 디스플레이와 몇몇가지 새로운 기술들이 적용되면서 가격을 완전히 뻥튀기 시켰습니다.

이렇게 너무나도 높아진 핸드폰 가격때문에 새로운 휴대폰으로 바꾸기가 엄두가 안나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밥은 싼거 먹어도 핸드폰은 아이폰을 사용한다고 하잖아요. 그만큼 우리 생활속에서 너무나도 밀접하게 우리를 많이 도와주고 있는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핸드폰 시세 한눈에 보는곳


먼저 핸드폰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꼭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냥 일반적인 대리점에 가서 구입을 해버리면 완전히 호갱이 되는 핸드폰 가격입니다. 100만원을 2년 할부로 낸다고 하더라도 기기값만 5만원 정도를 계속해서 내야만 합니다.

이렇게 비싸진 가격때문에 우리는 더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입할 수 있도록 좀 더 시세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자신이 알아본 시세에서 벗어난다면 당연히 구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핸드폰 가격은 시장 상황에 따라서 계속해서 변동됩니다. 오늘 아침에 1만원이었던 핸드폰이 저녁에는 10만원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시세를 잘 알고 가야만 하는데 이 시세를 대략적으로 가늠해 볼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ㅇ. 대표적으로 뽐뿌 핸드폰 포럼을 들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공시 지원금으로 핸드폰을 사게 되면 엄청나게 호갱이 되기도 합니다. 정부에서 불법 보조금을 막아놓았지만 이곳에서는 여전히 불법보조금이 존재하고 받지 않으면 호갱이 되는 것입니다.

핸드폰을 구입할때는 일반적인 현금가의 시세를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확인하기 위해서는 뽐뿌 핸드폰 포럼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ㅇ. 대표적으로 서울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들자면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강변 테크노마트 그리고 남부터미널이 있습니다. 강변과 신도림이 가장 크기 떄문에 가까운 곳을 골라서 가기 전에 이 뽐뿌에서 시세를 확인하고 가야 합니다. 자음을 쓰면서 일반인이 모르는 암호를 쓰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 그것을 차근차근 하나 둘씩 알아가야 합니다.


이상 핸드폰 시세를 알아볼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핸드폰을 좀 저렴하게 사려면 나름의 공부가 약간 필요합니다. 불법 폰파라치 등등의 내용때문에 좀 복잡한 면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