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의 성능은 여전히 너무나 빠르고 좋습니다. 애플이 소비자를 우롱하는 짓만 하지 않고 제품에 좀 더 신경쓴다면 정말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를 비롯한 PC들은 어디가서 명함도 못내밀 정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정도로 애플의 기술력은 정말 좋겠습니다.


애플의 기술력도 기술력이지만 영업능력이 뛰어나서 우리나라 삼성과 비교를 하자면 삼성은 1개를 생산했을 때 10프로의 마진이 남는다면 애플은 50프로의 마진을 남겨버립니다. 그만큼 영업을 하는데 있어서 절약을 하고 확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배터리 교체 수리 알아보기


아이폰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사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6부터 6s 7등 아이폰 시리즈가 배터리가 약해지면 성능을 저하시켜버리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사건이 있자 애플에서는 근본적인 해결없이 그냥 배터리 가격을 낮추어서 수리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잠시나마 좋은 일일수는 있으나 배터리 교체 없이 성능만 좋게하고 싶다면 어떻게 보면 안좋은 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차라리 근본적인 내용을 변경했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대로 배터리 교체를 저렴하게 해준다고 달라질 것은 없어보입니다.


앞으로 애플의 행보가 중요해 보이는데 또 이런일이 발생한다면 사람들은 불매운동을 하지 않을까요?



ㅇ. 국내 아이폰 배터리 가격은 34,000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교체할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6 이후 버전부터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를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책이 나온데에는 소프트웨어적으로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면 핸드폰의 성능까지 저하되도록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서비스 금액을 토대로 아이폰 배터리 가격을 알수 있습니다.


수리 기간은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이며 1회에 한해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이렇게 수리를 하고 계속 사용할 경우에 꾸준히 성능저하가 생길것인데 이것에 대해서는 보상책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상 아이폰 배터리 교체 수리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이슈 때문에 일시적으로 조금 저렴한 가격에 배터리를 교체할수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문제에 대한 해결은 되지 않은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