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을 거래할수 있는 한국 거래소만해도 열개가 넘을 정도로 꽤 많은 거래소가 있습니다. 꽤 큰 거래소부터 거래량이 정말 없는 거래소까지 가지 각색의 거래소들이 존재합니다. 거래소별로 장단점이 존재하지만 거래량이 많은 곳이 메리트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비트코인 해외 결제는 원칙적으로 거의 불가능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우리가 한국 거래소 업비트나 빗썸 코인레일 등에서 코인을 매수하고 해외 거래소로 보낸다음 다른 코인들을 사는 식으로 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해외 거래소 추천


한국 뿐만아니라 해외 어느나라든지 자신의 나라의 것 뿐만아니라 유명 거래소를 이용해서 매매하기도 합니다. 거래량이 많은 곳으로 들어가면 아무래도 좀 안정적인 거래를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급등하는 코인도 많고 선택할수 있는 코인도 많아집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우리나라의 거래소 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도 마찬가지로 신규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방송되면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은 이전보다 더 커진것을 알수 있습니다. 관심은 많아지는데 회원가입조차 불가능해진 거래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탄탄한 해외 거래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에는 없는 백옥같이 좋은 코인들이 바이낸스 그리고 해외 거래소에는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 거래소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거래소는 우리나라 가상화폐 규제가 있을 때마다 엄청난 급락을 하며 위험한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반면에 해외는 크게 변화가 없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김치 프리미엄 때문에 해외는 하락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버티는 기이한 현상도 있었습니다.


해외 거래소 중에서도 대표적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있습니다. 홍콩 거래소로써 엄청난 거래량을 자랑합니다.




알트코인들이 정말 많이 모여있는 코인익스체인지도 대표적입니다. 저렴한 코인들이 많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인 거래소입니다. 해외의 거래소를 이용하여 유망한 알트코인을 찾아 투자를 하면 꽤 큰 수익을 볼수도 있습니다.


이곳 해외 거래소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꼭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보내서 btc나 이더리움 거래를 해야만 합니다. 달러로는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상 가상화폐 해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바이낸스를 이용해 보았는데 회원가입도 잘되고 잘 이용이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최근에 가입이 막혔다는 얘기도 들은 것 같은데 다시 되어서 참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