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의 엄청난 돌풍을 나무라듯이 오늘 하루는 정말 정말 하락의 장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로써도 엄청나게 떨어진 상태인데 해외의 가격에 비하면 아직까지도 코리안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상태입니다. 너무나도 비싼 가격으로 가상화폐를 매수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항상 하락하면 줍줍하라면 새로운 용어를 지어내기도 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가즈아와 같은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는데요. 오늘 시장은 차트를 너무나도 확실하게 깨 부시는 그림을 만들면서 무서운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빗썸 신한은행 출금 방법


빗썸은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서 손에 꼽힐 정도로 큰 사이트입니다. 이제는 업비트에 밀리긴 했지만 가상화폐를 거래했던 사람이라면 빗썸은 한번씩 이용해 보았을 것입니다. 잦은 서버다운과 느린 서버때문에 불편함을 호소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최근에 서버를 증축하고 새롭게 개편하면서 더 좋아졌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여전히 그 거래자 수를 감당을 하지 못해서인지 특히 하락장에서는 거래신청을 해도 매도 매수가 되지 않는 경우나 30초 기다리라면서 아예 할수 없는 상황도 만들어 버립니다.


그래서 빗썸에서 출금을 신청하려고 했는데요. 신한은행을 찾았는데 정말 보이지 않아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우리은행과 기업은행 몇몇 은행들이 가상화폐 가상계좌를 폐쇄 했습니다. 그러면서 빗썸과 업비트의 신규 회원을 받지 않기까지 했는데요. 신규회원이 늘어나지 않아도 서버가 하루가 다르게 터지는 상황인데 별로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어차피 수용량을 맥스로 채웠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가상화폐 가상계좌를 폐쇄한다고 해서 가상화폐의 출금을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차피 출금이야 내 계좌로 돈을 받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것이기 때문에 신한은행이 없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출금 신청을 하려고 보았을때 너무나도 신한은행을 찾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보통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같은 대표적인 은행들은 상위권에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빗썸에서는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지 않았고 아래에 가서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상 빗썸 신한은행 출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빗썸에서는 가상계좌를 통해서 신한은행 신규계좌 발급을 금지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