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년 전에 비트코인 1개라도 안사놓은 것이 정말 아쉬운 오늘날 입니다. 얼마하지도 않을 때 미리 사놓았으면 분명히 지금 조금 더 나은 삶을 살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비트코인을 투자했다면 지금까지 가지고 있을 자신도 없을 것이고 가지고 있던 돈마저 다 잃었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입니다.


아무리 상승장이 계속된다고 하더라도 팔지못하고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떨어져서 팔게되면 내돈이 아니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주식이든 어떤 투자인든 간에 내 손에 들어온 돈이 아니라면 내것이 아닙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가열되고 더욱 활기차지고 있습니다. 하루 거래금액만해도 어마어마 하다고 하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한 비트코인 거래소는 바로 빗썸입니다. 하지만 빗썸이 서버다운이 생기면서 소송사태까지 벌어지면서 사람들에게 외면받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도 몇번 서버가 다운된 것같은 증상이 발생하긴 하던데 문제가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빗썸이 세계 최대의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라고 하던데 세계 최고인 만큼 얼른 더 나은 서버를 구축해야합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까 빗썸이 서버를 더 크게 확장한다는 말이 있던데 하루빨리 시행하여야 할것입니다. 서버 다운으로 인해서 피해보는 사람이 없도록 말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거래소는 코인원입니다. 코인원은 비트코인의 파생 상품들을 거의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정말 많은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인원 고객센터는 온라인과 여의도 지점에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언제나 문의할 수 있고 전화번호 1670-9756으로 전화해서 다양한 상담을 받아 볼수도 있습니다. 문의량이 많아서 통화연결이 잘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는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영업을 하니까 참고하시고요. 빗썸처럼 24시간 상담을 하는 것이 아니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24시간 거래가 되는 가상화폐인데도 고객센터운영이 낮시간에만 한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코인원은 코인원 블록스라는 곳에서 고객센터가 존재합니다. 여의도에 있으며 운영시간은 주중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실제 오프라인 지점도 있으니까 필요할때 가서 상담도 받고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코인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