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상화폐가 거래되는 것을 보고 있자면 투자가 아니라 도박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로 가상화폐가 우리의 먼 미래에 화폐의 가치를 할 수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엄청나게 가격이 뛰는 것이 사실입니다. 곧 미국 시카고 거래소에도 상장된다고 하는데 비트코인같은 경우는 1코인에 1000만원을 바라보고 있더라고요.


불과 3년전만 하더라도 비트코인 이야기가 나왔을 때 주식시장이 약간 떠들썩하긴 했지만 이렇게 성공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가상화폐로서의 성공이 아니라 투자개념으로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마치 주식도 합법적 도박이듯이 이것은 앞뒤 가리지 않는 정말 무서운 도박판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빗썸 고객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가상화폐거래소가 바로 빗썸입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잘나가다 보니까 그만큼 오류도 많고 문제도 많을 것입니다. 빗썸 거래소만 하더라도 하루에 정말 큰 금액이 사고 팔리고 하니까요.


이런 돈들을 모두다 관리해야 하는곳이니까 서버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의 응대도 정말 중요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제대로된 답변을 해주지 못하고 응답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빗썸은 이미 세계적으로 이만큼 올라서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를 보면서 빗썸 고객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 가능시간은 하루 24시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도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빗썸이 가상화폐 거래소로 이름을 날리고 커지면서 더욱 더 강화된 고객센터 대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업계 최대의 고객센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100프로 응대율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빗썸의 서버 문제로 인해서 피해를 본사람이 많아서 아무래도 많이 떠나갔을 것 같기는 하지만 원래 거래소란것이 한번 선택하면 다른곳으로 이동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빠른 대응을 통해서 잘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빗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외국인 상담도 가능합니다. 외국인 전담 상담원을 통해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추가적인 외국어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객 대응도 좋지만 중요한 것은 서버를 잘 관리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빗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빗썸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61-5566으로 많은 상담원이 대기중에 있으니까 빠르게 처리가 가능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