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걸작들이 즐비한 곳이기도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좋아하는 여행지 중에 하나입니다. 스페인에서 바르셀로나를 빼놓고는 스페인을 이야기 할수 없는데요. 유명한 바르셀로네타라는 해변도 있고 즐길거리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더욱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찾는 이유가 분명하질것입니다. 정말 유명한 선수인 메시를 비롯한 여러 각국의 최고의 선수들이 바르셀로나 팀에서 뛰고 있기 때문이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바르셀로나 8월 9월 옷차림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스페인 자체가 약간은 더운 나라입니다. 겨울에도 우리나라처럼 한겨울은 없다고 보면 되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이 정열적이기도 하고 해가 길다보니까 노는 것도 좋아하기도 합니다. 스페인을 다녀온 분이라면 피에스타를 아실겁니다.

 

이곳 유럽사람들은 뭐가 그렇게 여유로운지 식당을 가서 주문을 해도 한참 있다가 나오기도 합니다. 주문을 받아야하는데 주문을 받지 않고 한참을 기다린적도 있습니다. 인종차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최고의 여행지인 바르셀로나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8월의 날씨는 최저 19도 최고 28도로 우리나라의 6월 날씨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정보는 제가 볼때는 말이 안됩니다. 제가 5월에 갔을때가 30도 가까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르셀로네타에서 수영을 하고 놀았는데요. 여러분도 이렇게 한여름에 바셀 여행을 하는 것이라면 꼭 반팔을 많이 챙겨서가세요. 유럽여행을 할 때 필수품은 바람막이 입니다. 아무리 더운날씨에 간다 하더라도 바람막이 하나는 챙겨주세요.

 

 

9월도 비슷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약간 더 기온이 떨어지긴 했지만 덥습니다. 유럽의 여름은 건기로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비가오면 여행을 하기가 정말 힘든데요. 겨울보다는 여름이 여행하기가 좋습니다. 될수 있다면 봄가을에 가는것을 더욱 추천드립니다.

 


 

▼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걸작들이 정말 많이 있고 대표적으로 사그라다파밀리아 대성당은 정말 웅장하고 실제로 보면 가슴을 울립니다.

 

 

▼ 축구의 고장이라고 할수도 있겠습니다. FC바르셀로나는 정말 인기있는 축구팀 중에 하나입니다. 표를 구하려면 정말 비싼돈을 주고 사야할정도 입니다. 비싸지만 축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하몽으로 하몽은 고기를 숙성시켜서 만든것으로 엄청짜다고 하는데 멜론이랑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안먹고 왔지만 여러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 바르셀로나 가우디의 대표작품인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아직도 지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2021년에 완공이라고 했나?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우디가 설계해놓은 그대로 지어올리기 위해서 많은 전문가들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입장료가 꽤 비싼편인데 내부는 더 멋지므로 꼭 들어가보세요. 입장료가 사그라다파밀리아 건축에 쓰여진다고 합니다.

 

이상 바르셀로나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