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7이 방수가 되면서부터 음질이 조금 더 나빠진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통화를 할 때도 아이폰6를 이용할 때보다 오히려 더 안좋은 통화품질인데요. 방수가 되는 것은 좋으나 음질도 나빠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에는 통화중 대기 기능이 있습니다. 통화중 녹음은 되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부가서비스인 통화중대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꼭 전화해서 설정하지 않아도 아이폰내의 설정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통화중 대기 설정 방법

 

아이폰에는 설정을 통해서 통신사 부가서비스를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ON OFF 할 때마다 통신사에서 가입과 탈퇴의 문자가 날라옵니다. 그러므로 바로바로 적용이 가능하단 말입니다.

 

오늘 알아볼것은 통화중 대기 인데요. 다른사람과 통화중일때 친구에게 또 전화가 온다면 저에게 전화가 온다고 알림이 오는것입니다. 캐치콜과는 다른 의미로 아무리 통화중이라고 하더라도 상대방에게는 통화중이라고 알려지지 않고 저에게 전화가 오는 것입니다. 약간 다중통화?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통화전환을 해가면서 번갈아가면서 통화도 가능합니다.

 

 

▼ 아이폰 내의 모든 설정을 담당하는 설정 앱을 실행시킵니다.

 

 

▼ 설정에는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등 수많은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아래로 조금 내려서 보겠습니다.

 

 

▼ 설정 메뉴에 연락처 캘린더 등 기본 어플리케이션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 중에서 전화 를 선택합니다.

 

 


▼ 전화 메뉴를 보면 아래에 통화 중 대기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통신사 연결 없이 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아래의 이버튼을 ON 하면 통화 중 대기가 설정되고 OFF 하면 꺼집니다.

 

 

▼ 아래와 같이 통신사에서 문자가 날라오면서 통화중 대기가 설정되었다고 합니다.

 

이상 아이폰7 통화중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