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유사암이란 종류 알아봅시다

모나리사 2020. 6. 26. 11:16
보험을 알지 못하고 주위에서 추천하는 보험만 들었다면 꼭 보험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할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은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부자가 될 기회가 있는 사람의 기회를 빼앗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보험은 돈이 없는 사람들이 나중에 노후에 병이 걸리게 되면 치료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죽을까봐 보험을 드는 거이라고 말할수가 있습니다. 혹은 생계에 타격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저축을 하는 것과도 마찬가지로 볼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사암이란 종류는 무엇이 있을까요


암의 종류도 수십가지가 됩니다. 우리가 잘 들어보지 못한 병도 가끔씩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오는 어떤 연예인이 어떤 병에 걸렸다더라 하면서 올라오곤 합니다. 잘 들어보지 못한 병은 이렇게 유명인사가 걸리게 되면 경각심을 갖게 됩니다.

보험은 단순하게 니가 어떤 암에 걸리는 얼마를 보상해줄게 하는 식으로 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만약 간암이 걸렸다고 치면 간암 1기가 아니라 2기일때 얼마를 줄게 혹은 간암중에서도 다른곳으로 전이됐을때 더 큰돈을 줄게 이런식으로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난 암보험이 있어 라고 말하지만 자신의 암보험이 어떤 것인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죠. 아래의 내용을 보고 보험계약란에 나오는 유사암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유사암이란 생김새는 암을 닮았고, 성격은 암에는 있을수 없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유사암은 암보다는 치료하기가 쉽고 조기암에서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 유사암에 걸렸다고 한다면 바로바로 치료를 적극적으로 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유사암의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ㅇ. 유사암은 제자리암, 대장점막내암, 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그리고 경계성종양으로 분류가 됩니다. 대부분 완치율이 상당히 높은 암입니다. 암이라고 불리우지만 돌연변이라고 할수 있기 때문에 암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험에서는 유사암과 소액암을 붙여놓는데요. 소액암은 유방암, 방광암, 전립선암, 자궁암을 말합니다. 각 보험사마다 질병코드를 잘 보아야 합니다.


이상 유사암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