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입니다. 인연이 될수만 있다면 되도록 많은 여자를 만나보아야 합니다. 만약 자신이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더라도 친구들에게 계속 소개를 받다보면 자신에게 맞는 여자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소개팅은 실패할 확률이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자신의 위치와 여러가지 조건들을 꼭 따지고 보기 때문에 쉽게 충족하기란 어렵습니다. 그러니까 소개팅을 나가도 보다 편안하게 생각을 하고 상대방을 대해야합니다. 어쩌면 그럴때 인연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소개팅 에프터 거절 문자


저도 소개팅을 몇번 해보았는데요. 처음 보는 사람 둘이서 만나면 정말 어색한데 몇번 해보면 그것마저도 재미있기도 합니다. 그냥 그 어색함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밥을 먹는다고 생각을 하고 가면 부담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소개팅을 잘 끝냈는데 마음에 들지 않을수도 있죠. 보통 소개팅은 이어지기가 힘들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을수가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에게 어떻게 정중하게 에프터 거절을 해야할지 궁금하실텐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소개팅의 에프터 거절 방법과 문제, 메세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소개팅을 끝내고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정중하게 에프터를 거절해야합니다. 그 자리에서 에프터를 신청 한다고 하더라도 적당히 둘러대고 나왔을 확률이 있는데요. 그 이후에 문자를 통해서 다시 에프터를 한다면 거절을 해야합니다.



ㅇ. 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차단하고 씹는 경우도 있겠지만 사람 사이에 이렇게 하면 안좋으니까 정중하게 거절을 해야합니다. 그러니까 정중하게 거절을 할수 있는 멘트도 중요합니다. 아니면 좀 말을 계속 돌려도 되는데 또 연락이 오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문자 멘트를 좀 알아볼게요.



ㅇ. 거절 멘트를 알아보겠습니다. 거절 문자는 보다 좀 진심있게 길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심은 잘 드셨죠?
근데 한번 또 뵙기로 한거요.
좋은 분같아서 집에 와서도 생각을 해보았는데, 제가 지금 제 생활에 신경을 써야할 시기 같아서요.
더옆에서 잘 챙겨주실수 있는 분을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말씀 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저도 어떤 카페에서 보았습니다.



ㅇ. 위와 같이 진심으로 정중하게 말을 한다면 상대방은 상심이 크겠지만 충분히 알아 들을 것입니다. 솔직히 읽씹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 소개팅 에프터 거절 문자 멘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