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Program

알집무료다운로드

모나리사 2020. 3. 30. 09:39
파일을 묶어서 보낼때는 알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끔 핸드폰에서 집 파일을 열때면 알집이 없어서 안되는 경우도 있었지만 아이폰에서만 그런것인지는 몰라도 자동으로 알집이 풀리기 때문에 참 편리합니다.

묶음으로 알집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파일들을 한곳에 모아서 하나의 파일로 보내기 위함입니다. 폴더 자체를 넣어서 보낼수가 있다면 굳이 집파일로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런 기능을 하는 알집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알집무료다운로드


파일을 압축한다고 해서 파일의 용량이 줄어드는 효과도 있습니다. 말그대로 압축을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얼마전 알게 된 pdf 파일을 압축하는 것도 효과가 좋은 것은 화질은 거의 그대로인데 50퍼센트 이상 용량이 줄더라고요.

티스토리에는 10메가 이하의 첨부파일만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첨부파일로 첨부하기 위해서는 10메가 이하로 줄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티스토리에 어떤 간단한 게임을 올린다고 가정을 해도 알집을 사용할수밖에 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알집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알집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보다는 그냥 공홈에 들어가서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네이버에서 알툴즈 혹은 알집을 검색하면 웹사이트영역에 알툴즈라고 나옵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ㅇ.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에 들어갑니다. 알툴즈는 알집 알씨 알약 등등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필요할수도 있고 본인에게 필요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ㅇ. 만약 모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원한다면 통합팩으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이곳에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제가 볼땐 모두 다 설치하는 것은 본인에게 필요없는 것들이 설치가 많이 될것입니다. 일단 필요한 것들만 설치하는 것이 좋으니까 알집만 따로 설치를 하세요. 방법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ㅇ. 다운로드 카테고리에서 알집만 따로 선택해서 다운로드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알툴즈는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까 다른 블로그나 경로에서 다운받지 마시고 무조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래야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고 다운로드 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알집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