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해외직구 핸드폰 삼성페이 가능할까?

모나리사 2020. 3. 29. 11:39
제가 안드로이드 핸드폰 중에서 가장 부러워 하는 것중 하나가 삼성페이, LG페이같은 기능입니다. 이게 있어서 평소에 핸드폰만 갖고 다녀도 모든 돈이 드는 것을 다 할수가 있습니다. 카드를 들고다니는 것과 같으니까요.

핸드폰으로 카드가 되는 세상이 올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정말 옛날에 공상 과학으로 생각을 하던 일이 이제는 정말로 벌어지고 있습니다. 무려 블루투스 이어폰도 지금처럼 대박을 칠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해외직구 삼성스마트폰 삼성페이


제가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할때는 주머니에 핸드폰밖에 없었습니다. 지갑을 들고 다니는 자체가 조금 많이 불편했는데요. 그래서 지금도 지갑을 들고 다니지도 않습니다. 아마 제가 갖고 싶은 것 중에는 지갑은 절대로 포함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실물 신용카드같은 것들은 모두 다 사라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정말 그만큼 이런 모바일로 결제하는 시스템이 너무나 편리합니다. 이제는 삼성페이 말고 페이코같은 것이 삼성페이 역할을 하면 좋겠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해외직구 스마트폰 삼성페이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해외직구한 핸드폰은 해외직구한 나라에서만 삼성페이가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해외직구 핸드폰을 우리나라에서 사용할수는 없단 말입니다. 삼성페이를 제외한 일반적인 핸드폰 사용은 가능하지만 갤럭시의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인 삼성페이를 사용할수 없다는 것은 타격이 크네요.



ㅇ. 삼성페이는 우리나라에서 정말 활용도가 높은 기능입니다. 그래서 만약 갤럭시 직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뜯어 말리고 싶습니다. 자신은 절대로 삼성페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모를까 말입니다.

가격차이가 크지 않다면 삼성페이는 20만원을 주고라도 쓰고 싶은 기능입니다.



이상 해외직구 핸드폰 삼성페이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